UPDATED. 2024-04-19 15:35 (금)
대우조선해양, 3기 중공업사관학교 입학식
대우조선해양, 3기 중공업사관학교 입학식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4.02.28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공업사관학교를 운영 중인 대우조선해양은 27일 거제시 옥포조선소에서 고재호 사장, 유인상 부학장, 학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중공업사관학교 3기 입학식을 열었다.

고졸 인재 채용과 조선해양 전문가 육성을 위한 중공업사관학교는 '대우조선해양 공과대학'과 '설계·생산관리 전문가' 등 두 분야에서 채용이 진행돼 총 35개 고등학교에서 합격자가 나왔다.

고교 졸업예정자 중 2014학년도 수능 응시자를 대상으로 한 '대우조선해양 공과대학'은 입사 후 1년간 집체교육에 이어 2년차부터 현업근무와 교육을 병행하게 되며 정규과정 수료 후 전문학사 학위도 받을 수 있다.
     27일 거제시 대우조선해양 옥포조선소에서 중공업사관학교 3기 입학식이 열리고 있다'설계·생산관리 전문가' 과정은 전문계고 재학생들에게 특화된 전문가 양성 과정으로 수능시험 미응시자도 지원 가능하다. 자체 교육프로그램과 실무 교육을 통해 설계 전문 엔지니어 및 프로젝트 관리 전문가로 육성된다.

이들은 학업 및 업무성과에 따라 입사 8년차 이후부터 일반 대졸 신입사원과 동등한 대우를 받을 수 있다.

고재호 사장은 인사말에서 "여러분들은 '대해양 시대의 주역'이란 회사 비전을 실현할 개척자이자 종결자로 성장할 것이라 믿습니다"라며 "도전정신을 잃지 않고 여러분의 미래를 항해 한걸음 한걸음 당당히 걸어가시길 당부 드립니다"라고 입학을 축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