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22 (수)
거제시 배구연합회, 제2회 GOVO컵 배구대회 개막
거제시 배구연합회, 제2회 GOVO컵 배구대회 개막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4.03.25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생활체육 거제시배구연합회(회장 김점수)는 지난 22일(토) 거제시체육관에서 제2회 거제시 GOVO컵 배구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개막식에는 권민호 거제시장과 이길종 도의원을 비롯해, 옥삼수 생활체육체육회장, 김점수 거제시배구연합회장 등 여러 인사들이 참석, 개막을 축하했다.

2013년에 이어 올해 2회째를 맞고 있는 거제시 GOVO컵 배구대회는 남자부 4개팀, 여자팀 G-League 5개팀, V-League 3개팀이 등록해

거제시 남·여 배구 동호회들의 기량을 겨룸은 물론, 배구를 통해 상호 친목을 도모하고 나아가 배구를 사랑하는 거제시민들의 축제의 장이다.

올 GOVO컵은 작년과 달리 G-League와 V-League로 나눠 경기를 개최함으로써 더 많은 배구인들이 함께 할 수 있는 기틀을 다지는 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거제시배구연합회(GOVO)는 2013년에 마산 내서문화체육관에서 개최된 제2회 경상남도도지사기 남·녀 배구대회에서 거창군, 사천시, 진주시를 제치고 우승의 영광을 차지한 바 있다. 정식등록 3개월의 신생 연합회로 첫 출전한 대회에서 값진 우승을 차지한 것이었다.

2년째로 접어든 거제시배구연합회는 GOVO컵 배구대회를 기점으로 배구의 실력 향상은 물론 배구로 하나되는 거제시민의 화합 한마당으로 거듭나고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