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2:06 (금)
벌이 갑자기 날아와 나를 쏘았습니다.
벌이 갑자기 날아와 나를 쏘았습니다.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3.12.13 09:44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가을하늘에 고추잠자리가 무리를 지어 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기분이 좋았던 것 같았는데 어떤 징조인가요?

A)좋은 꿈입니다. 귀하고 아름다운 여성을 만나 경사가 있거나 홍보를 위한 광고 등의 일이 잘 되게 됩니다.

Q)가족 중에 누군가가 죽어서 크게 울었습니다.

A)정신적이거나 물질적인 일이 성사됩니다. 유산을 상속받아 돈이나 토지 등이 생기고 크게 만족하게 될 꿈입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Q)갈증을 느끼는데 아무리 찾아도 해소시켜줄 물이나 무언가를 찾지 못해 갈증을 해소시키지 못했습니다.

A)입학, 취직 등에 어려움을 겪으며, 사업이 망하게 되고 그 밖의 작은 소원도 충족되지 않게 된다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Q)알고 있는 사람이 갑자기 죽을 것이라는 생각이 드는 꿈을 꾸었습니다.

A)예기치 않은 일이 이루어지거나 미확인된 일이 조만간 성사되어 직·간접적으로 많은 도움을 받게 됩니다.

Q)꿈에서 갑자기 배가 무척 고프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A)가난을 겪게 되어 고통스러운 생활을 하게 되고. 끊임없이 삶에서 불만과 부족 등의 일을 체험하게 됩니다.

Q)벌이 갑자기 날아와 나를 쏘았습니다.

A)병에 걸리거나 기혼자인 경우 아기를 임신하게 됩니다., 작가는 자기 작품이 우수한 평가를 받게 돼 명성을 떨치게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국인보살 2013-12-17 12:59:49
안녕 하세요 국인보살 입니다.
우선 절벽님께서 질문을 하신 내용이, 절벽에서 떨어 졌는데 이런 꿈은 어떤 내용인가요? 이 말슴인데, 우선 답을 하기 전에 꿈 해몽은 나이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간략하게 3가지로 보면 첫째, 초,중,고등학생이 이꿈을 꾸셨다면 성장 발육을 뜻하는 겁니다. 둘째, 기혼자가 이꿈을 꾸신 경우에는 친한 주위분들중에서 약간의 부주의로인해 사고를 당할수가 있으니 조심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셋째로 환갑이 넘으신 분들은 특히나 건강을 조심 하시기 바랍니다.

절벽 2013-12-14 13:27:58
솔직히 심심풀이로 보는데요. 일전에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었는데 그런 내용은 어떻게 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