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신현농협 표고버섯 50% 초특가 할인 및 무료시식회, 체험행사
신현농협 표고버섯 50% 초특가 할인 및 무료시식회, 체험행사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6.04.22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현농협(조합장 : 지영배) 수양 하나로 마트에서 오는 4월 23일, 24일 양일간 표고버섯 작목반(반장 : 옥대석)과 함께 표고버섯 초특가 할인 생사와 함께 표고버섯 요리 무료시식회와 홍보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표고버섯 전품목(생표고, 건표고, 슬라이스, 가루 등)을 50%할인하는 초특가 행사를 비롯하여 표고버섯 종균접종체험, 원목, 배지 표고버섯, 표고버섯 비누등도 판매 될 예정이다.

또한 표고버섯을 이용한 다양한 요리도 즉석에서 무료로 맛볼 수 있는 시식회도 함께 한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옥대석 반장은 “신현농협의 대표 작목으로 육성하기 위해 작목반에 전폭적인 지원과 노력을 해 주신 지영배 조합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신현농협 표고버섯 작목반이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신현농협 표고버섯 품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소비자와 함께 하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갈 것이라고 한다.

신현농협 표고버섯 작목반은 20여명의 농가에서 년간 생표고 200여톤 건표고 30여톤을 생산하고 있으며 특히 생표고버섯은 관내 최대 생산량과 년중 출하 체계가 구축되어 있으며, 최근 신현농협의 집중적인 지원을 통해 생산량과 생산농가가 증가하는 결실을 맺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