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2:06 (금)
‘독봉산 웰빙공원’ 내 푸드 트럭 운영자 공개 모집
‘독봉산 웰빙공원’ 내 푸드 트럭 운영자 공개 모집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6.08.02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시장 권민호)는 이동식 음식판매 자동차(이하 푸드 트럭) 영업구역으로 독봉산 웰빙공원 내 2곳을 지정해 2명의 운영자를 공개 모집하기로 했다.

모집공고 기간은 8월1일부터 8월8일까지며, 신청접수 기간은 8월9일부터 8월19일까지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거제시 관내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고, 지방계약법 시행령에 따른 입찰참가 자격에 제한을 받지 않는 거제시민이 대상이며, 제출된 서류심사 후 적격자를 대상으로 공개 추첨하여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또한, 푸드 트럭은 본 취지가 기초생활수급자 또는 취업애로 청년들의 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추진하는 정부정책이므로, 운영자 선정에 있어 ‘청년고용촉진특별법 시행령’에 따른 취업 애로 청년과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따른 기초생활수급자를 우선적으로 배려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총 2명 모집에 1명은 취업애로 청년과 기초생활수급자 중에서 선정하고, 나머지 1명은 일반시민 중에 선정할 방침이다.

아울러, 시 관계자는 “8월9일에 푸드 트럭 영업구역인 독봉산 웰빙공원에서 현장설명회를 개최하여 참석자들과 함께 현장을 둘러보고 현지여건, 창업 절차 등에 대해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니 신청 희망자는 꼭 참석해 달라”고 당부했다.

현재 거제시에는 3대의 푸드 트럭이 운영되고 있으며, 1호점은 거제시 체육관, 2호점은 거제시청, 3호점은 거제시 보건소에 위치해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를 참조하거나, 거제시 시민고충처리담당관 규제개혁담당(055-639-329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