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2:06 (금)
청소년 문화의 새로운 장을 열다
청소년 문화의 새로운 장을 열다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6.10.21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청소년 축제 ‘왁자지껄 페스티벌’ 개최

청소년 축제 ‘왁자지껄 페스티벌’이 오는 29일 10시부터 오후5시까지 고현청소년문화의집에서 열린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고현청소년문화의집이 공동 주관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청소년들은 역동적인 에너지를 자유롭게 펼치고, 밝은 웃음과 흥겨움으로 청소년 활동과 청소년 상담 분야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나눔 번개 장터를 비롯해 청소년참여위원회의 청소년정책의식 설문조사, 타로카드, 독서치료, 음악치료 등 매체를 활용한 상담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고현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들의 흥미를 유발하기 위해 할로윈데이를 테마로 체험부스를 독창적으로 기획했다. 청소년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할로윈 마술공연, 특수 분장 체험, 호박사탕 바구니 및 호박브로치 만들기 등이 열린다.

이번 축제는 청소년들의 관심사를 반영하기 위해 기획단계부터 청소년들이 직접 아이디어를 짜고 운영한다. 청소년뿐만 아니라 일반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왁자지껄 페스티벌에 대한 참여 및 문의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639-4982~8), 고현청소년문화의집(☎639-8181~4)을 통해 가능하며, 청소년진로토크쇼는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진로와 진학에 대한 고민을 진솔하게 나누어보는 행사로 사전 접수를 받는다.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