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김해연 전경남도의원 더불어 민주당 입당
   
 

김해연 전도의원과 지지자 60여명은 22일 오전 11시 경남도의회 브리핑룸에서 더민주 입당과 관련한  입당기자회견을 했다.

김전의원은 `노동자와 서민들의 삶은 갈수록 피폐해져 가고 젊은이들은 결혼과 취업, 출산을 포기하는 사태로 까지 치닫고 있음에도  최순실 등의 국정농단이 심각해져 갔으며, 이로 인해 박근혜 전대통령의 탄핵으로 귁결되는 역사의 오점을 남기데 되었다고 전제하고 우리들은 새로운  인적청산을 통한  정권교체를 위해 새로운 희망을 찾아 오늘 더불어 민주당에 입당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박근혜 정권에서 저질러 놓은 국정을 바로 잡고 이 나라의 기틀을 바로 잡고자 한다`고 밝혔다.

또한 `토호들로 얼룩진 지역의 정치를 바로 세우고 조선산업을 살리겠으며, 비정규직 노동자들의 눈물을 닦아 주는 사회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공윤권 전 경남도의원(단디 정책연구소장)은 경남도의회 역사상 가장 활발하게 의정활동을 한 분이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날 회견에는 정영훈 경남도당 위원장과 김지수 경남도의원, 변광용 거제지역위원장, 공윤권 당디정책연구소장, 명희진 전 경남도의원이 참석하였다.

거제시민뉴스  geojesimin@naver.com

<저작권자 © 거제시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시민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4
전체보기
  • 공천자 2017-04-14 18:45:38

    거제시장 공천은 준답니까?   삭제

    • 덕포동 2017-04-14 14:33:47

      내년도 지방선거에 더불어 민주당 거제시장 후보로 ㅊ대 된다는 소문이 있던데 진실은 확인 해봐야?   삭제

      • 배신자 2017-04-13 12:41:55

        당리당략에 눈멀어 권력에 기대고자 배신하는 사람은 반드시 다시 배신으로 돌아옵니다. 언젠가 배신당하는 모습을 기대하면서,,, ,,,   삭제

        • 사람 2017-03-23 13:01:51

          개인의 영달을위해 수십년 몸담아온 진보정당을 외면하고 기득권에 기대는 당신의 모습이 보기 안스럽습니다 거제시장은 아무나하나 거제시민을 뭘로 보시는지 가슴에 손을대고 반성하세요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