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2:06 (금)
권민호 시장 등 6·4지방선거 당선자, 당선증 교부
권민호 시장 등 6·4지방선거 당선자, 당선증 교부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4.06.10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선관위, 거제시장·시도의원·비례대표 당선자 20명 당선증 교부

거제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조우래)가 6.4지방선거를 통해 선출된 단체장 및 시도의원, 비례대표 당선자들에게 당선증을 교부했다.

10일 오전 11시 거제시청 3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선관위의 당선증 교부식에는 거제시선거관리위원회 조우래 위원장과 선거관리위원, 권민호 거제시장 당선자, 시도의원, 비례대표 당선자 등 지역기관단체장과 당선자 가족이 함께 했다.

이날 선관위는 거제 시장선거 당선자 1명, 경상남도의원 당선자 3명, 거제시의원선거당선자 14명, 비례대표 당선자 2명에게 당선증을 교부했다.

조우래 거제시선거관리위원장은 인사말에서 "당선의 영광을 안으신 분들께 축하드리고 더불어 선거에 참여한 모든 후보자께도 감사와 위로의 말씀 드린다. 앞으로 주민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활동해 주시고 반대 유권자도 겸허히 받아들이고 보듬어 나아가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거제시장 권민호 당선자는 당선자들을 대표해 "이제 선거는 모두 끝이 났다. 치열했던 것만큼 깊은 갈등의 골이 있을 수 있지만, 거제 발전을 위해 화합의 힘으로 다 같이 동참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모든 당선자들과 함께 거제시 발전을 위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관위로부터 당선증을 교부받은 권민호 시장 당선자는 오는 7월 1일부터 정식 임기가 시작되며 별도의 취임식은 갖지 않고, 7월 정례 조회로 대신할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