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거제문화예술회관 3학기 문화예술교육 수강생 모집
거제문화예술회관 3학기 문화예술교육 수강생 모집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7.05.29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부터 6월 21일까지 선착순 접수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은 지역주민들에게 문화예술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와 교육 제공을 통하여 문화예술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3학기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3학기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은 서예, 유화, 다이어트 발레, 수채화 & 펜화 일러스트, 색소폰, 창의미술, 사진 아카데미, 신나는 방송댄스 등 다양하고, 즐거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으며 오는 5월 29일(월)부터 수강신청을 받는다.

성인예술 취미강좌로는 사진 장비 구매 요령부터 사진 기술의 기초단계까지 이론과 실기를 겸하여 배울 수 있는 ‘사진 아카데미’와 발레를 통한 다이어트로 균형 잡힌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발레’, 초보자들도 쉽게 미술의 세계로 다가갈 수 있는 ‘수채화 & 펜화 일러스트’ 강좌가 개설된다. 성인예술 취미강좌 중 ‘색소폰’ 강좌는 초급, 중급, 고급 과정으로 나뉘어져 체계적인 수업 과정을 경험할 수 있고, ‘사진 아카데미’와 더불어 직장인을 위한 야간강좌이다. 또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서예와 유화 강좌 역시 진행된다.

어린이 및 청소년을 위한 강좌로는 초등학생과 중학생들의 건강증진과 즐거움을 위한 ‘신나는 방송댄스’와 2학기부터 학부모와 어린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일으켜온 6세~8세 어린이를 위한 ‘창의미술’ 강좌가 체계적이며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3학기에도 운영된다.

3학기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은 오는 5월 29일(월)부터 6월 21일(수)까지 접수를 받아 6월 26(월)부터 10주간 진행된다. 강좌 수강료는 모든 강좌가 9만원으로 재료비 및 악기대여료 등은 포함되지 않는다.

수강신청은 이메일(ssnyoon73@naver.com) 접수와 전화접수(055-680-1014), 방문접수가 모두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