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2:06 (금)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꿈.준.생.-선배와의 대화” 토크콘서트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꿈.준.생.-선배와의 대화” 토크콘서트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7.07.17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거제시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5일 제13기 청소년운영위원회‘우.만.세’(우리들이 만들어가는 아름다운세상)주최로 ‘꿈.준.생-선배와의 대화 미니 토크콘서트’를 열었다.

거제지역 일부 고등학교 학생들은 선배와의 프로그램이 자체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나 그 외 도움을 받지 못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서울대 수의학과(이준길), 전주교대 초등교육과(송미연) 학생을 초청해 고교시절 자신만의 솔직한 대학입시 준비법과 학생부관리, 대학생활 준비하여야 할 덕목, 등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다.

서울대 수의학과 이준길 학생은 “지역의 후배들이 본인이 전하는 작은 이야기를 듣고 조금이나마 좀 더 넓은 세상으로 나가기 위한 발판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으며, 청소년운영위원회 부위원장 이수범 학생은 “꿈.준생-선배와의 대화를 진행하면서 1년 남은 수능 준비를 위하여 학생부 관리, 비교과 활동에 대하여 좀 더 신중을 기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들의 아름다운 세상을 위해 다양한 활동들을 꾸준하게 기획하고 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가입과 비교과 활동에 관심 있는 청소년은 거제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지도사 이미영(055-639-817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