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2:06 (금)
옥포2동 주민자치위, 별빛달빛음악회” 성황
옥포2동 주민자치위, 별빛달빛음악회” 성황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7.07.24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포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병규)는 지난 22일 덕포해수욕장에서 ‘제7회 한여름 밤바다 별빛달빛음악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일곱 번쨰 열리는 이번 음악회는 CHK 축하공연에 이어 내빈들의 축사, 옥포2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강사소개, 감사패 전달 등의 식전행사로 그 시작을 알렸다.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들은 댄스스포츠, 다이어트댄스, 소셜댄스, 밸리댄스, 요가 등 화려하고 흥겨운 무대는 물론 어쿠스틱밴드, 색소폰, 기타, 노래교실 등 감미로운 음악무대까지 그동안 쌓은 기량을 마음껏 펼쳤으며, 서예, 한국화, 캘리그라피 등 작품전시도 알차게 진행됐다.

또한, 주민자치위원회에서 마련한 먹거리장터에서는 파전과 회무침, 슬러시 등 다양한 먹거리가 판매됐으며, 프로그램 공연이 끝난 후 이어진 노래자랑에서는 전국 각지에서 방문한 관광객들과 외국인까지 참여해 객석이 하나로 어우러져 한여름밤을 빛냈다.

정병규 옥포2동 주민자치위원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구슬땀 흘리며 무대를 준비해주신 수강생 여러분과, 음악회에 참석해주신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열심히 준비한 음악회인 만큼 많은 분들께 좋은 추억을 선물한 것 같아 뿌듯함을 느낀다.”고 전했다.
신태진 옥포2동장은 “제7회 별빛달빛 음악회를 준비해 주신 옥포2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내년에는 보다 더 다양하고 수준 높은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을 개설 운영해 행복도시 옥포2동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