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2:06 (금)
학교 밖 청소년들의 꿈을 펼칠 수 있는 곳! 거제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으로 오세요.
학교 밖 청소년들의 꿈을 펼칠 수 있는 곳! 거제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으로 오세요.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7.08.03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에서는 학교 밖 청소년을 지원하고 청소년지원센터의 역할을 지역사회에 알리고자 2017년 연중 홍보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 1월부터 청소년지원센터에서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형태의 방법으로 홍보를 진행했다. 언론 보도 및 학업중단청소년 대상 우편발송에서부터 직접 찾아가는 홍보방법으로 청소년 유관기관 사업 설명회, 홍보부스 운영 등 총 6건 31회의 홍보사업이 진행됐다.

특히 거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연계하여 3월부터 이루어진‘심야(心夜)식당’홍보는 길거리에서 직접 학교 밖 청소년들을 만나는 성과를 창출하였고, 7월 26일~28일 3일간 청소년축제(문화가 IT DAY) 및 지역축제(제24회 바다로세계로 축제)에서는 학교 밖 청소년들의 봉사동아리 ‘사랑나누기’친구들이 직접 활동에 나서 청소년지원세터 꿈드림을 알렸다.

직접 홍보에 나선 ‘사랑나누기’ 청소년은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아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홍보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다. 학교 밖 친구들을 위한 기관이 있다는 것을 많은 친구들이 알게 되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거제시 관계자는 “2017년 남은 기간 동안에도 학교 밖 청소년들의 질 높은 삶과 건강한 사회인으로의 성장을 위해 거제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을 알리고자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며 의지를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거제시청소년지원센터(☎639-4980, 498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