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2:06 (금)
권민호 거제시장 11월 확대간부회의 주재
권민호 거제시장 11월 확대간부회의 주재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7.11.07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정 현안업무의 마무리와 내년도 사업 준비 철저

권민호 거제시장은 지난 6일‘11월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고 부서별 월간 업무를 보고 받고 시정 현안업무의 마무리와 내년도 사업에 대한 철저한 준비를 당부하였다.

권 시장은 올 한해 계획하고 추진해왔던 사업이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추진상황을 최종 점검하고 부진하거나 미흡한 사업에 대한 철저한 원인분석으로 문제점을 개선하여 정상 추진될 수 있도록 지시하였다.

특히 내년은 지역경제 회생에 총력을 기울여야 할 때임을 강조하고 조선업 구조조정으로 일자리를 잃은 근로자들과 서민들에게 맞춤형 일자리를 제공하고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 대한 지원방안을 마련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행정력을 집중해달라고 하였다.

아울러 올해 11월부터 내년 5월까지 산불방지종합대책기간으로 산불예방을 위한 시민 홍보강화와 산불 감시 인력의 철저한 교육과 효율적인 배치로 단 한건의 산불도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예방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 내년 3월 개원을 목표로 추진 중인 공동주택 단지 내 의무어린이집 국공립 전환사업을 철저히 준비하여 여성의 사회참여 증가와 믿고 맡길 수 있는 보육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위탁 사업자 선정과 리모델링 공사 등에 만전을 기하라고 지시하는 한편 공직기강 확립에도 최선을 다하라고 지시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