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1:48 (목)
고현동기관·단체협의회 ‘사랑의 김장 김치’ 전달
고현동기관·단체협의회 ‘사랑의 김장 김치’ 전달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7.11.23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현동기관·단체협의회가 22일 ‘2017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2007년 김장 나눔 활동을 시작한 고현동기관·단체협의회는 10년 동안 지역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가정 및 사회복지시설에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등의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해오면서 나눔의 미덕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고현동기관·단체 20여 곳에서 김장 재료를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는 고현동장(박점호)을 비롯하여, 고현동새마을부녀회(회장 안춘자) 등 9개 자생단체 소속 회원 50여 명이 참여했다.

이번 김치 나눔행사에서 직접 담근 김장 김치 200포기를 ‘시각장애인주간호보센터’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저소득 세대에 지원했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고현동새마을부녀회장(안춘자)은 “내 부모님이 드실 김치를 담근다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여 직접 만든 김치를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하고 있다. 앞으로도 이웃사랑나눔 활동을 적극 실천하는 단체가 되겠다.”고 밝혔다.

고현동장(박점호)은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내는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지역경제가 어려운 시기에 고현동 기관·단체의 정성으로 마련한 200포기김치를 꼭 필요한 곳에 빠짐없이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