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4:30 (목)
권민호 시장, 시민들에게 재선에 대한 감사 편지 보내
권민호 시장, 시민들에게 재선에 대한 감사 편지 보내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4.06.27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두운 관행, 적폐 등 과감히 도려내고 믿음과 양심 숨쉬는 사회 약속

시정 최우선 가치로 안전내세우며 촘촘한 사회안전망 등 공감행정 강조권민호 거제시장이 자신을 재선으로 이끌어 준 거제시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편지를 보냈다.

권 시장은 취임식 행사를 대신해 보낸 편지를 통해 행사비용조차 시민들의 땀과 눈물임을 알기 때문에 서면으로 대신함을 이해해 달라고 당부했다.

권 시장은 편지를 통해 어두운 관행과 적폐를 과감히 도려내고 믿음과 양심이 살아 숨쉬는 사회, 청렴과 정의가 파도처럼 물결치는 사회, 신뢰와 원칙이 들꽃처럼 피어나는 사회를 만드는 한편 소외된 사람들의 한숨과 그늘을 걷어내는 창이 되고, 희망이 가득찬 더불어 사는 행복거제를 만드는 주춧돌이 될 것을 약속했다.

특히 권 시장은 안전을 시정의 최우선가치로 두고 시민들이 마음놓고 생활할 수 있는 촘촘한 사회안전망을 구축하고, 늘 현장에 손을 담그고 발을 적셔 시민들의 땀과 눈물을 함께 나누는 책임과 공감의 행정을 펼칠 것을 강조했다.

이하 내용은 권민호 거제시장이 거제시민들에게 드리는 편지의 전문이다.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변함없는 성원과 믿음으로 재선의 영광을 안겨주시고 무한한 신뢰와 사랑을 주신 따뜻한 손길과 마음에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이제 25만 시민의 변함없는 사랑을 믿고 변화와 개혁의 패러다임으로 거제 미래 100년을 향한 도전과 희망의 항해를 담대하게 시작하려 합니다.

마음을 함께 하면 단단한 쇠도 자를 수 있습니다.

자랑스러운 거제의 역사를 만드는 그 숭고한 길에 여러분께서 언제나 함께 해 주시기를 부탁립니다.

저는 이제 다시 마음의 끈을 바짝 동여매고 처음 약속, 처음 열정 그대로 청렴한 거제를 이어가겠습니다.

어두운 관행과 적폐를 과감히 도려내고 믿음과 양심이 살아 숨쉬는 사회, 청렴과 정의가 파도처럼 물결치는 사회, 신뢰와 원칙이 들꽃처럼 피어나는 사회를 만들어가겠습니다.

소외된 사람들의 한숨과 그늘을 걷어내는 창이 되고, 희망이 가득찬 더불어 사는 행복거제를 만드는 주춧돌이 되겠습니다.

안전을 시정의 최우선가치로 두어 시민들이 마음놓고 생활할 수 있는 촘촘한 사회안전망을 구축하고, 늘 현장에 손을 담그고 발을 적셔 시민들의 땀과 눈물을 함께 나누는 책임과 공감의 행정을 펼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에게 맡겨주신 소임을 존엄히 받들겠습니다.

당면한 사업들을 차질없이 추진하여 더 크고, 더 빛나는 거제를 힘차게 열어가겠습니다.

먼훗날 시민의 마음 속에 정겨운 벗이자 청렴하고 오직 일밖에 몰랐던 서민사장으로 기억되기 위해 혼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위대한 선택과 준엄한 결정에 거듭 뜨거운 감사를 올리며, 번영과 도약의 거제미래 100년을 위한 초석을 다지는 데 마지막 땀방울 하나까지 쏟아내겠습니다.

취임식을 통해 한분한분 감사의 인사를 드려야 하나, 행사비용조차 우리 시민의 땀과 눈물임을 알기에 취임식을 대신하여 이렇게 서면으로 인사 올리게 됨을 널리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늘 한결같은 마음과 겸손한 자세로 여러분 곁에 있겠습니다.

믿음과 사랑으로 지켜봐주시고 아름다운 동행에 언제나 함게 해주십시오.

좋은 시장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406

거제시장 권민호  드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