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2:06 (금)
옥포2동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옥포2동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8.01.1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임 정병규, 취임 지성진

옥포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지성진)는 지난 9일(금) 행정복지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내빈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 날 이․취임식에서는 정병규 이임 위원장에게 공로패를, 이화심 분과장과 이연홍 총무에게 표창장을 수여했으며, 정병규 이임 위원장의 이임사를 시작으로 새로 취임하는 지성진 위원장의 취임사, 내빈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정병규 이임 위원장은 “지난 4년간 위원장으로서 최선을 다해 열심히 일했고, 이렇게 마지막 인사를 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옥포2동 주민자치위원들 모두 하나 된 마음으로 협력해주셔서 무사히 임기를 마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성진 취임위원장은 “재임기간 동안 탁월한 리더십으로 옥포2동 주민자치위원회를 한 단계 발전시켜주신 정병규 전임위원장께 감사드린다.”며 “그 동안의 주민자치위원회 경험을 바탕으로 모든 역량을 발휘해 옥포2동 발전을 위해 헌신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취임식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내빈은 축사에서 “이임 주민자치위원장에게는 주민자치 활동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한 노고를 치하하고, 신임 위원장에게는 주민들을 위해 많은 노력을 쏟아달라는 부탁의 말을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