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30 (목)
역사와 문화의 고장 거제 관광안내 스토리 구성 등 협의
역사와 문화의 고장 거제 관광안내 스토리 구성 등 협의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8.01.26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면(면장 옥치군) 기관장 협의회 월례회를 지난 24일 면사무소에서 개최했다.

거제면 기관장협의회는 시의원을 비롯해 초중고등학교장, 파출소장, 농협장, 우체국장, 면대장, 수협지점장, 119안전센터장 등 15명이 참석하여 현안사항을 논의했다.

옥치군 면장은 현안사항으로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인 거제면 권역개발사업, 소랑마을 특화개발사업, 동정녀 유섬이 이야기 공모사업과 역사와 문화의 고장 거제면 스토리텔링 구성, 자동차세 연납신청안내, 적십자 회비모금, 동절기 산불예방 안내 등 설명하였고, 이범석 조합장은 거제농협하나로마트 및 영농자재 판매장 신축사업을 설명했다.

옥치군 “거제면장은 역사와 문화의 고장 거제 관광안내 스토리 구성은 거제면의 역사, 거제현 관아, 거제초등학교 본관, 거제향교, 옥산성지, 반곡서원, 명진 느티나무, 외간 동백나무, 동네사람들의 옛이야기, 죽림마을 별신굿, 수중묘, 농업개발원, 자연생태테마파크, 지역 농 특산물, 찾고 싶은 휴양섬 산달도 등 스토리 초안을 작성하여 전문가의 자문 과 검토를 거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진양민 시의원은 시민과 면민을 위한 봉사자로써 매월 정례적으로 기관장 협의회를 개최하여 현안사항 등을 논의하자고 협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