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거제문화예술회관, 최고의 ’뮤지컬 스타 콘서트’ 3월 22일 개최
거제문화예술회관, 최고의 ’뮤지컬 스타 콘서트’ 3월 22일 개최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8.02.0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지민, 카이, 민우혁 최정상 뮤지컬 배우들이 선사할 ‘뮤지컬 스타 콘서트’

 

거제문화예술회관(관장 김종철)에서는 최고의 연기와 노래를 선사할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들이 펼치는 최고의 ‘뮤지컬 스타 콘서트’를 오는 3월 22일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기획공연 ‘뮤지컬 스타 콘서트’를 빛낼 주인공은 뮤지컬계의 최고의 디바 ‘홍지민’과 한국 크로스오버 계를 이끌어갈 성악 엘리트 ‘카이’, 그리고 최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인기 뮤지컬 배우 ‘민우혁’이다. 최고의 인기, 최고의 연기와 노래를 하는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들의 대표곡들을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뮤지컬 배우 홍지민은 MBC〈복면가왕〉에서 10~11회 연속으로 가왕으로 올라 폭발적인 가창력을 인정받았고, 이번 공연에서는 흥과 매력이 넘치는 그녀의 거침없는 입담으로 더욱더 홍지민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순간이 될 것이다. 대표작으로는 ‘브로드웨이 42번가’, ‘드리걸즈’, ‘와이키키 브라더스’, ‘록키 호러쇼’ 등이 있다.

 카이는 성악 엘리트 코스를 거친 수재로 데뷔 이후, 유명 인사들의 극찬을 받으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뮤지컬 ‘팬텀’에서 첫 타이틀 롤을 맡아 뮤지컬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혔으며, 이후 ‘몬테크리스토’, ‘벤허’, ‘더 라스트 키스’ 등 주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뮤지컬 벤허’, ‘아이다’, ‘위키드’, ‘레미제라블’ 등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뮤지컬계와 예능계에 이어 가요계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는 뮤지컬 배우 민우혁은 다양한 무대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선보여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전하기도 했다.

 거제문화예술회관 김종철 관장은 “최정상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하여 눈과 귀와 가슴까지 감동 시킬 예정이다”라며 “수많은 뮤지컬 히트곡들과 화려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으로 뮤지컬을 사랑하는 관객들과 배우들의 호흡으로 가슴 벅찬 공연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오는 3월 22일(목)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펼쳐진다. 입장료는 R석 8만원, S석 6만원이고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며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 (055-680- 1050, 105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