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0 11:35 (화)
대우조선해양-경남FC, 거제고 축구부 후원용품 전달
대우조선해양-경남FC, 거제고 축구부 후원용품 전달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4.07.02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경남FC 메인스폰서쉽 체결에 이은 지속적인 후속 활동 실천
2일 오후 거제고등학교 축구부 후원 용품 전달식에서 대우조선해양 총무팀장 정성대 상무(앞줄 왼쪽에서 여섯번째), 경남FC 박재영 단장(앞쪽 왼쪽에서 다섯번째), 거제고등학교 윤정업 교장(앞줄 오른쪽에서 다섯 번째) 및 축구부 선수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거제지역 스포츠 문화 활성화를 통한 삶의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방안 마련 중
대우조선해양(사장 고재호)은 지난 3월 경남도민프로축구단 경남FC와 메인스폰서 후원 계약을 체결한 이후, 건전한 축구문화 형성과 발전을 위해 거제지역 학교, 축구클럽 등을 방문해 축구교실 운영 및 사인회, 후원용품 전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2일 오후 거제고등학교를 찾은 대우조선해양과 경남FC 관계자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운동에 전념하고 있는 축구부 선수단에게 격려의 말을 전하고, 이어서 유니폼, 트레이닝복, 운동화 및 가방 등 2,000여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대우조선해양 총무팀장 정성대 상무는 “기업과 프로축구단과의 스폰서쉽 계약이 기존의 방식과 다른, 지역의 건전한 스포츠 문화 활성화와 사회공헌 활동이 수반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경남FC 박재영 단장은 “메인스폰서 기업인 대우조선해양이 위치한 거제시에서도 K-리그 경기를 가질 예정에 있다”며, “앞으로 구단차원에서 거제지역 스포츠 문화 발전을 위해 다양한 방안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남FC 축구단은 프로선수들이 직접 거제국제외국인학교을 찾아 매월 2회 이 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축구교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분기별 1회 장승포 초등학교 축구부를 방문해 축구 클리닉을 통한 재능기부 활동과 함께 선수단 사인회 및 축구용품도 전달한 바 있다.

또 경남FC 홈경기에 대우조선해양 임직원 가족들을 초청해 프로축구 경기관람과 함께 경기시작 전 프로선수들과 직원 자녀들이 함께 경기장에 입장하는 에스코트 키즈 체험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대우조선해양과 경남FC는 향후 임직원 자녀 영어 축구교실 운영과 축구동아리 축구 클리닉을 비롯해 지역 내 소외계층 프로경기 초청 등 다양한 지원 혜택을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