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거제면’주민자치위원회, 번영회 등 업무협의
‘거제면’주민자치위원회, 번영회 등 업무협의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8.04.12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면(면장 옥치군)은 지난 12일 거제면주민자치센터에서 거제섬꽃축제를 위하여 옥치군 면장, 김정곤 주민자치위원장, 김희천 번영회장, 서한숙 거제스토리작가협회장, 관광농업담당, 해녀문화예술 컴퍼니 등 관계자 30여명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의회를 가졌다.

거제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4월 1일 이후 신생아 탄생 축하 선물을 전달하기로 협의했으며, 거제섬꽃축제 개막식에 거제사또 부임행차를 재현하기로 농업기술센터 관계자와 협의했다.

해녀문화예술컴퍼니에서는 거제섬꽃축제 때 봉숫골 축제공연을 통해 해녀들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을 협의했다.

거제면번영회에서는 거제섬꽃축제 행사기간 중 토, 일요일에 거제현 관아 일원에서 음악회, 동래 학춤, 막걸리축제 등 다양한 행사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할 것을 협의했다.

또한 거제국화분재연구회에서는 거제현 관아에서 국화분재 경품을 추첨키로 하였으며, 거제문인협회에서는 시낭송과 시화전을 열기로 하였다. 거제스토리작가협회에서는 거제도 꽃 따라 피어난 이야기 책자를 발간할 계획으로 추진하고 있다.

한편 옥치군 거제면장은 우리지역의 향토문화를 계승하고 지역민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자 화합하고 지역사회발전에 동참하는데에 주민자치위원회, 번영회,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를 비롯한 지역사회봉사단체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