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변광용 시장 후보 지지 기자회견
변광용 시장 후보 지지 기자회견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8.05.14 11:3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선 상대였던 문상모 전 예비후보 등

민주당 변광용 시장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기자회견이 열렸다.

변 후보와 경선에서 맞붙었던 문상모 전 예비후보를 비롯해 우 성‧이영춘‧김해연 전 예비후보는 14일 오전 10시 시청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변 후보지지 입장을 밝혔다.

이들은 “이번 6.13 지방선거는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지속하기 위한 동력을 만들어내고, 거제 경제를 다시 일으키며, 시민이 행복한 희망의 거제, 지속 성정의 거제를 만들어 나아가기 위한 집권여당의 책임을 다하는 매우 중요한 선거”라고 강조했다.

이들은 “수십년간 독점된 거제시 지방권력 교체로 권력을 시민께 돌려드리고, 정부 여당의 힘 있는 거제시장으로 거제시민의 삶을 실질적으로 바꾸는 역사적 사명의 선거”라고도 주장했다.

이들은 “변광용 거제시장 후보께서 지난 기간 동안 보여준 뚝심과 소신, 열정에 이은 새로운 거제를 향한 비전으로 더 행복한 거제, 더 큰 거제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고 확신하며, 우리 모두는 정책과 공약 등을 소통하며 새로운 거제 만들기에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평화의 봄, 화합과 희망의 봄이 오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님의 고향 거제에서 변광용 후보가 압도적으로 승리하는 것은 거제시민의 승리이며, 우리 모두의 승리이기도 하다. 변광용 거제시장 후보를 중심으로 함께 하겠다”고 재차 강조했다.

한편, 이날 참석키로 했던 윤 영 前 국회의원은 지지 입장은 밝혔으나 기자회견엔 불참했고 대리인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거제시만 2018-05-14 19:21:16
사퇴하라고 했던 사람들이 이젠 지지? 어이똑같다ㆍ조폭 스캔들때문에 사퇴하라고 하더니 이젠 지지? 거제시민이 봉이가? 도대체 거제시민을 뭐로 보고다 그냥 원래 살던대로 가서 사세요언제 거제에서 살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