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30 (목)
서일준 거제시장 후보 공약 동영상 ‘인기몰이’
서일준 거제시장 후보 공약 동영상 ‘인기몰이’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8.05.19 14:4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일준(53) 거제시장 예비후보(자유한국당)가 주요공약을 동영상으로 제작해 시민에게 알리고 있다.

거제편지로 공약을 소개하고 있는 서 후보는 거제대학 4년제 종합대학 지원 공약을 영상으로 제작했다.

서 후보는 “거제에서 고교를 졸업하면 매년 2300 ~2400여명이 어쩔 수 없이 타지로 떠난다. 거제에 우수한 종합대학이 세워지면 부모가 자녀를 객지로 떠나보내지 않아도 된다. 종합대학이 생기면 매일 1만명의 관광객이 거제를 찾는 효과와 맞먹는다. 그래서 교육도 산업” 이라고 밝혔다.

17일 서 후보의 SNS에 게시된 이 영상은 하룻만에 조회수 1500회를 넘었다.

서 후보는 두 번째로 고현시내에서 상동을 연결하는 도로문제를 다뤘다. 이 영상에서는 시내교통량을 국도우회도로와 분산시키는 계룡산 나들목 조기완공과 고현천변을 따라 아델하임과 상문동을 연결하는 도로 계획을 발표했다,

또한 고질적인 상동도로의 교통난 해소를 위한 새로운 도시계획도로 개설 등 획기적인 시내 도로망 구축 계획을 영상으로 전했다.

이 영상도 조회수 1000회에 육박하고 있다. 같은날 서 일준 후보는 거제시민에게 보낸 거제편지 27호에서 거제센트럴 파크를 시민에게 안기겠다고 공약했다.

서일준 후보의 동영상 공약이나 거제편지는 네이버 밴드 ‘거제가 좋아!!서일준 좋아!!’ 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거제여 일어나라 2018-05-19 17:18:07
역시 행정가답습니다 누구처럼 대선공약 하듯이 정부돈 전부 지가 가져올것처럼 하는 인간보다 시민적으로 진행할수 있는 현실적인 공약들 찬성합니다 30년 행정 경험으로 거제를 일으켜 주세요 더르브민주둥아리당 으로 지혼자 살겠다고 도망간 척폐 인간 밑에서 고생 많이 하셨죠 욕은 욕대로 먹고 허나 소신있게 혼자 어려운 짐을 지고 가시는 모습 존경합니다 남자가 한길을 가야죠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