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2:06 (금)
고현청소년문화의집 개관 3주년 ‘응답하라 2015’ 축하 행사
고현청소년문화의집 개관 3주년 ‘응답하라 2015’ 축하 행사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8.05.21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고현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난 19일(토), 개관 3주년 기념으로 기획한 ‘응답하라 2015’행사를 진행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로 △맛있는 에너지볼 만들기, △힐링 디퓨즈, △건강 사다리 게임, △먼지탈출 퀴즈놀이 등 20여종의 체험활동과 전문 코미디 마임 마술 가족공연까지 선보여 많은 사람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이날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 이번 행사는 고현청소년문화의집에서 활동하고 있는 청소년운영위원회 ‘도담’을 비롯하여 12개 소속 동아리가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였으며, 1천여명 가까운 시민들과 청소년들이 방문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가했다.

또한, 매년 개관 행사마다 거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공동 진행하였는데, △영화치료, △간이심리검사, △스트레스 볼링놀이, △청소년전화 1388타투찍기 등 마음건강을 주제로 다양한 부스운영을 하여 더욱 다채로운 개관 행사가 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지역에서 많은 후원도 있었는데, 서원탑훼밀리마트 고현점에서 음료수를, 디자인숲에서 빵을, 롯데제과 통영영업소에서 과자를 그리고 거제기아자동차 이양수 과장이 아이스크림을 지원하여 더욱 풍성하고 뜻 깊은 행사가 되었다고 한다.

이번 개관 3주년 행사를 기획하고 참가한 고현청소년문화의집 소속 동아리는 △어뮤즈, △홍익인간, △스타덤, △GJ특공대, △마니또ing, △모해, △프라임, △Y-it, △키티, △야생화, △별솔, △다원과 △청소년운영위원회 도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