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2:06 (금)
박명균 거제시장 권한대행 6월 확대간부회의 주재
박명균 거제시장 권한대행 6월 확대간부회의 주재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8.06.04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는 지난 4일 박명균 거제시장 권한대행 주재로 전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6월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했다.

확대간부회는 부서 간 업무 공유와 문제점을 함께 논의하는 회의로 이번 회의에서는 민선7기 출범 준비, 상반기 지방재정 신속집행 실적제고, 6.13 지방선거업무 완벽 추진과 선거철 공직기강 확립, 제56회 옥포대첩기념제전 행사 추진 등 부서별 월간 중점추진사항을 보고하고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보고를 받은 박 권한대행은 “열흘 남짓 남은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완벽하게 준비하여 줄 것과 공직자로서 엄정 중립을 지켜서 공직선거법을 위반하는 사례가 없도록 각별히 주의 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 이달 23일 학동해수욕장을 시작으로 16개 해수욕장이 개장을 앞두고 있는데 편의시설 점검, 쓰레기 수거, 교통문제 해소, 종합상황실 운영 등 우리시를 찾는 관광객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철저한 준비를 지시하고 특히 수상인명구조요원 확보와 유관기관과의 협조체계 를 통하여 해수욕장 안전관리에도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현충일 추념식, 제56회 옥포대첩기념제전, 6.25전쟁 68주년 기념식 등 보훈행사 준비에도 철저를 기해 줄 것을 주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