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10:32 (월)
‘거제청년회의소 현충일 추념 백일장대회 개최
‘거제청년회의소 현충일 추념 백일장대회 개최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8.06.07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청년회의소(회장 조준영)는 지난 2일 오후 1시에 ‘독봉산 웰빙공원’에서 국가유공자와 유족, 시민,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국가를 위해 공헌하고 희생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위훈을 기리기 위한 ‘현충일 추념 백일장’을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거제시청소년수련관과 같이 공동 개최했다.

이날 거제청년회의소 조준영 회장은 행사를 위해 참여하여 주신 거제시 김한표국회의원,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김경택사장, 거제청년회의소 김동성특우회 회장에게 참석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거제 청년회의소는 “사회활동을 통하여 역량개발 및 자기개발을 이루고 지역사회에 봉사를 하는 단체”라고 소개를 하고, 본 백일장을 통하여 좋은 추억과 뜻깊은 시간 만드시길 바랍니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본 거제청년회의소에서 주최하는 백일장대회는 타 백일장대회와 달리 체험활동을 함께 할 수 있는 부스, 공연(수월중 오케스트라, 독도사랑 플래쉬몹 등)을 준비하여 가족 모두 즐길수 있고, 거제교육지원청 교육장상을 포함하여 38개 이상의 상장, 상금(문화상품권), 수상작품을 액자로 준비하여, 학생들에 배부를 하는 것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백일장 대회에는 관내 48개 초등학교 학생들과 청년회의소 관계자와 가족 등 7백여 명이 참석해 뜨거운 호응을 보였고, 거제교육지원청 지원으로 심사위원 6명의 선생님 협조로 공정한 심사과정을 거쳐 당일 시상을 가졌다.

장원상에는 기성초 3학년 최유담, 국산초 5학년 여수아, 준장원상에는 제산초 1학년 김시온, 상동초 2학년 문경민, 수월초 4학년 서지안, 내곡초 5학년 이지은 학생이 수상하였다.

마지막으로 조준영 회장은 “우리 거제청년회의소는 매년 지역사회 발전과 봉사를 이어나가겠다” 고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