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새마을문고 거제시지부 & 거제시청소년수련관 거제시민 대상 국민독서 경진대회
새마을문고 거제시지부 & 거제시청소년수련관 거제시민 대상 국민독서 경진대회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8.07.31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거제시청소년수련관과 새마을문고 거제시지부(회장 박재자)는 2018년 함께 읽는 책의 해! 행복한 공경문화공동체를 실천하는 새마을문고의 정신에 입각하여 거제시민을 대상으로 국민독서 경진대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원고는 지난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모집하며, 9월 15일 청소년수련관 대강당에서 명사초청 특강과 시상식을 진행하게 된다. 원고 모집은 독후감 부문과 편지글 부문으로 나누어지며, 세부사항은 아래와 같다. 
 박 회장은 “거제시 각계각층을 대상으로 독서하는 분위기 조성 및 문화수준 향상을 위해 실시하는 이번 독서대회에 많은 거제시민들과 청소년들이 참여하길 부탁드리며, 시 대회에서 선발된 작품들은 중앙대회에도 자동 진출되므로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 참가한 시민들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거제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알림마당을 참고하고, 접수처는 거제시청소년수련관 2층 사무실로 직접 오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거제시청소년수련관 639-8165~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