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30 (목)
아주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성황
아주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성황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8.10.24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주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수원)는 지난 10월 18일 거제중학교 체육관에서 제12회 아주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하였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한 프로그램 발표회는 아주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수원)가 주관하는 행사로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1년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주민들에게 선보이며, 지역주민들 간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총 2부로 구성된 이번 발표회는 1부 기념식에서 지역사회 및 주민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분들께 표창장을 수여하였으며, 2부 발표회에서는 서예와 예쁜 손글씨 작품전시를 시작으로 댄스, 요가, 기타 등 수강생들의 열정적인 무대로 주민화합의 장을 만들었다.

행사를 준비한 김수원 아주동 주민자치위원장은 “발표회를 통해 아주동이 가진 문화적 소양과 예술적 재능 그리고 주민자치위원의 역량을 유감없이 보여준 자리였다”그리고“아주동주민자치위원회가 더욱더 공동체 의식을 향상시키는 구심체 역할을 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종진 아주동장은 “우리 아주동의 큰 행사 중 하나인 프로그램 발표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기쁘고, 동민들이 화합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그동안 열심히 연습하신 수강생들을 비롯하여 발표회를 준비한 모든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더욱 발전하는 지역공동체 및 주민자치센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