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2:06 (금)
거제 섬꽃과 함께 즐거움과 행복함을 선사한 자원봉사 플래시몹 행사 성료
거제 섬꽃과 함께 즐거움과 행복함을 선사한 자원봉사 플래시몹 행사 성료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8.11.01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두임, 이하 센터장)는 거제시농업개발원에서 10월 31일(수) 섬꽃 축제에서 플래시몹 활동을 개최했다.

플래시몹 활동은 김유정의 자원봉사 홍보 음원인 ‘행복합니다’노래에 맞춰 거제시 자원봉사자와 거제제일고등학교 학생들 120여명이 참석 전 각자 연습한 뒤 정해진 시간에 다 같이 율동을 진행했다. 행사장에 구경 오신 분들도 율동을 따라하며 자원봉사 홍보 노래에 어깨를 들썩거렸다. 흥겨운 노래와 율동에 지나가는 사람들 발걸음을 잡았고, 자원봉사를 통해 행복한 마음을 표현하는 플래시몹 활동이 활발하게 이루어졌다.

‘자원봉사-행복합니다’ 율동이 끝나고 앵콜을 외치는 등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져줬고, 같이 참여한 자원봉사자와 거제제일고등학교 학생들도 음악에 몸을 맞춰 춤을 추고 나니 더욱 힘이 난다며, 서로 소통하며 하나가 되는 좋은 기회였다고 이야기하였다. 농업개발원 측에서도 섬꽃 축제장이 더욱 밝아지며 많은 사람들이 좋아한다고 내년에도 꼭 진행되길 원하다고 전했다.

센터장은 플래시몹에 직접 참여한 자원봉사자와 거제제일고등학생들의 공연을 함께 지켜본 시민 분들이 자원봉사에 더 많은 관심을 가져줘서 모두가 같이 행복한 거제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