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역사
옥포청소년문화의집 지역사회동아리 스마트 & 나이스 소아암 돕기 기부 콘서트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옥포청소년문화의집에는 오는 11월 10일(토), 오후3시부터 소아암 환우를 돕기 위한 『‘빛’이 되어주세요♥』 소아암 돕기 콘서트를 옥포종합사회복지관 3층 다목적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옥포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사회참여 동아리 <나이스>&<SMART> 동아리가 연합하여 기획한 행사이다.

평소 봉사활동으로 소아암 홍보 및 캠페인 활동을 하면서 소아암에 대해 깊게 알게 됨으로서 단순히 홍보 활동으로 끝내기 보다는 더 의미 있고 직접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콘서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에벤에셀 어린이집(수화공연), 문샤인(밴드공연), 꽃구름(댄스공연) 등 다양한 축하공연과 함께 먹거리부스, 소아암 뱃지, 에코백 만들기 등 체험부스도 운영된다. 또한 콘서트에 참여해 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가족 사랑 게임, 소아암 3행시 짓기 등 재밌는 이벤트도 진행하여 푸짐한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나이스> 동아리 부회장 한고은(옥포고2) 학생은 2달 동안 평일, 주말 할거없이 열심히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오셔서 소중하고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소아암 환우들에게 전해주었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이번 소아암 돕기 콘서트를 통해 모아진 기부금은 지역의 소아암 병원을 방문하여 동아리들이 직접 전달할 계획이다.(옥포청소년문화의집: 639-8230~2)

거제시민뉴스  webmaster@geojesiminnews.co.kr

<저작권자 © 거제시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시민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