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옥포종합복지관, 62기 사랑의 후원금 전달

옥포종합사회복지관은 옥포요양보호사교육원 62기 야간반으로부터 사랑의 후원금 30만원을 전달받았다.

62기 야간반은 지난 11월에 실시된 요양보호사 자격증 국가고시를 준비하며 6월부터 구슬땀을 흘려 공부한 결과 전원합격의 쾌거를 이루며 그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후원금전달을 결의한 것이다.

62기 요양보호사 야간반의 반장인 임혜원님은 “옥포요양보호사 교육원에서 전문적이고 우수한 강사진과 쾌적한 장소를 제공해주어 시험에 온전히 집중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교육을 마치며 전원 합격하면 후원을 하자고 모두의 의견이 모여서 기쁜 마음으로 기부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원진실 관장은 “무더운 여름부터 열심히 공부하셔서 전원합격이라는 좋은 결과를 얻으신 것만으로 기관의 큰 기쁨인데, 이렇게 후원까지 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옥포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요양보호사 교육원은 양질의 교육을 지속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 옥포요양보호사 교육원은 지난 11월에 실시된 제26회 요양보호사 국가고시에 참여한 수강생 중 60여명이 합격하며 98%의 합격률을 자랑하며, 2019년 3월 시험을 대비한 주간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요양보호사 교육관련 문의는 아래의 연락처로 전화하면 되며, 백미후원 및 부식지원, 후원금기탁과 관련된 문의는 055-680-7013으로 연락하면 된다.

 

요양보호사 교육문의 : 055-680-7008(옥포요양보호사교육원)

거제시민뉴스  webmaster@geojesiminnews.co.kr

<저작권자 © 거제시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시민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