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우리동네 명화극장’ 프로그램 진행
‘우리동네 명화극장’ 프로그램 진행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9.01.2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현청소년문화의집 매월 2회 상영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고현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매월 2, 4주 금요일 청소년을 대상으로 영화를 상영하는 ‘우리동네-명화극장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청소년들이 다시보고 싶은 영화를 선정해 상영하여 지난 감동을 다시 느끼고 한 번 더 영화를 볼 수 있는 여가시간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18일,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2’ 개봉에 맞추어 ‘점박이 한반도 공룡’을 상영해 영화의 연결성을 높여 관람하는 청소년의 만족도를 높였다.

명화극장 프로그램 이외에 △화목한 문집생활, △방과후 보드데이, △우리집에 놀러와 등 평일 문화의집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토요일은 △고객만족 행사 △반짝토체험행사 등 기획행사를 진행함으로써 학부모와 청소년들의 참여가 활발하다.

고현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 재능동아리 가입 및 봉사시간 승인, 매년 활동 우수 동아리 선정 수상 및 지원 등 청소년들의 미래 진로직업 선택을 위한 재능발굴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청소년이 직접 기획하고 준비하는 테마 기획행사 개최 등 청소년들의 사회성 증진과 자치역량 강화에 좋은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어 관심 있는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한편, 다음 달 프로그램은 2월 8일(2시, 4시)은 ‘마당을 나온 암탉’, 22일(2시, 4시)은 ‘굿다이노’를 상영할 예정이다. (고현청소년문화의집 639–818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