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역사
‘인셉션’ 보다 환상적인 기억의 실체 그림 속에 펼쳐진다오는 30일까지 거제문화예술회관 전시실

영화 ‘인셉션’을 인상깊게 본 당신이 꼭 봐야만 하는 전시! 영화보다 더 리얼하고 꿈보다 더 환상적인 기억의 실체가 그림 속에 펼쳐진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거제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기획전시 문성원 초대전 <당신의 기억을 만나보세요>를 개최한다.

이번에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초대전을 가지는 문성원 작가는 기억의 형상을 시각적으로 구현하는 작품을 창작해왔으며, 강렬한 색채의 입체감이 살아있는 인상적인 회화 작품들로 잘 알려져 있다.

상상력을 통해 과거와 현재, 미래를 자유롭게 하며 시공을 넘나든다는 평을 받고 있는 문성원 작가의 주요 작품들을 전시한 이번 전시를 통해서, 관람객들은 마치 꿈 속으로 빨려 들어간 듯 강렬한 기억의 실체와 마주할 수 있을 것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3시에는 모든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해설이 있는 전시감상’이 열리며 단체는 별도로 날짜를 지정해 전시해설을 신청할 수도 있다. 전시와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 (055-680-101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거제시민뉴스  webmaster@geojesiminnews.co.kr

<저작권자 © 거제시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시민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