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6 09:50 (화)
고현문화의집 봄맞이 프로그램 다채
고현문화의집 봄맞이 프로그램 다채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9.04.23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짝토 체험행사 . 문화강좌 등 운영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고현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4월을 맞아 다채로운 봄맞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 ‘4월 반갑다 짝수달 토요체험행사’와 ‘4월 동아리 체험행사’를 운영하고, 월요일에는 ‘방과후 문집생활’ 프로그램을 통해 ‘K-로빅’ 과 ‘어린이 성악교실’을 선보이고 있다.

오는 27일 진행될 마지막 ‘4월 반짝토 체험행사’는 종이접기 전문 강사 선생님의 ‘핸드폰 거치대 종이접기’, ‘4월 동아리 체험행사’의 경우 청소년 동아리 <홍익인간>의 ‘예쁜 사진 넣는 우드 액자’ 체험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이날 진행할 체험행사는 사전 접수는 필요하지 않으며, 선착순으로 참석이 가능하고 재료 소진 시 행사가 마감된다.

청소년사업팀 김형만 팀장은 “봄을 맞아 다채로운 체험행사와 문화강좌를 마련했다. 4월은 날씨가 좋아서 야외에서 체험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모든 체험 행사와 문화강좌는 무료로 운영되니 부담 없이 많이 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체험행사에 참석한 <키티> 회원 이가은(중앙고 1학년) 양은 “오늘 처음 봉사활동을 왔는데 아이들이 열심히 만들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사람들이 왜 봉사활동을 하는지 알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매주 월요일 성악 전문 선생님과 진행하는 ‘어린이 성악교실’에서는 추가 회원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매주 월요일 3시부터 4시 30분까지 수업하며, 7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 참가 가능하다. (문의: 고현청소년문화의집 639–818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