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3 15:54 (금)
오늘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루신 수험생과 학부모님 그리고 선생님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오늘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루신 수험생과 학부모님 그리고 선생님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9.11.15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루신 거제시 수험생 여러분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수험생 여러분과 함께 고생하신 우리 학부모님과 선생님들께서도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좋은 결과가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오늘 하루만큼은 그 동안의 고생을 잊고 편안한 일상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수험생과 학부모님 그리고 선생님들이 원하시는 정의롭고 공정한 사회를 만드는데 자유한국당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금 문재인 정부는 그저 조국 사태를 뒤덮는 것에만 급급하여, 외고·자사고를 폐지하려하고 그동안 하지 않겠다던 정시확대를 일부 추진하는 등 우왕좌왕하고 있습니다. 이런 즉흥적인 교육정책은 우리 학생들과 학부모님의 피해로 고스란히 나타날 것입니다.

지난 12일 자유한국당은 정시비중 50% 확대와 교육의 공정성 확보 등을 위한 교육정책 비전 개개인의 성장을 위한 공정한 교육을 발표했고, 김한표 자유한국당 거제시 당협위원장이 당을 대표하여 직접 법안을 제출했습니다.

문재인 정부가 조속히 자유한국당이 발표한 내용을 정책에 반영하여, 교육정책 전환 및 개개인의 성장을 위한 공정한 교육체계를 마련하도록 적극 촉구해 나가겠습니다.

 

 

2019. 11. 14.

자유한국당 경남도당 거제시당원협의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