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30 (목)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제로페이 캠페인’ 소상공인 찾아 사용법 안내 . 시민 동참 호소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제로페이 캠페인’ 소상공인 찾아 사용법 안내 . 시민 동참 호소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9.12.1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는 오는 24일까지 지역 소상공인의 카드 수수료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도입된 제로페이 이용 활성화를 위해 ‘지역주민과 함께 해요 제로페이’ 릴레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공사는 제로페이 결제 서비스 확대를 통해 지역 소상공인과 지역 주민의 상생을 돕는 공기업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공사 임직원들은 소상공인을 찾아 제로페이 사용법을 안내하고 제로페이를 통해 직접 물건을 사는 활동도 함께 추진했다.

권 사장은 “공사 직원들은 물론 더 많은 시민들이 제로페이 사용에 동참해 주었으면 한다”며, “소규모 자영업자는 가맹점 수수료 부담을 덜 수 있어 좋고, 소비자들은 소득공제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어 가계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의 이용성과는 공사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카테고리에서 ‘제로페이’에 접속하면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제로페이’는 정부와 17개 지자체, 은행이 민간 간편 결제 사업자와 협력해 만든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로 소상공인은 기본적으로 결제수수료가 없으며, 전년도 매출액에 따라 가맹점 수수료가 달라지는 혜택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