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22 15:32 (수)
거제면 '사랑담은 김장나눔 행사' 개최
거제면 '사랑담은 김장나눔 행사' 개최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9.12.1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면(면장 오학주)은 지난 11일, 거제면사무소 광장에서 저소득 가정돕기“사랑담은 김장 나눔 행사”를 열어 연말 어려운 이웃사랑의 훈훈함을 더했다.

이번 행사는 거제면새마을부녀회(회장 홍옥순) 주관으로 거제농협(농협장 이범석), 발전협의회(회장 진선철), 이장협의회(회장 윤성부), 새거제라이온스(회장 이만식), 주민자치위원회(회장 정춘우), 적십자거제면봉사회(회장 임복금), 여성의용소방대(대장 정숙이), 생활개선회(회장 진영희), 주부민방위대(대장 김기년), 농협주부모임(회장 곽숙자),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조영숙), 거제수협거제지점(지점장 박종용) 등 거제면 12개단체가 후원하고 거제시청동백봉사회(회장 김옥숙), 지역주민 등 80여명이 참여하여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공동체의 의미를 더 높였다.

배추(550포기)와 양념 등 모든 김장 재료는 지역민의 기부로 마련됐으며, 사랑과 정성으로 버무려진 김장김치는 관내 27개 경로당을 비롯하여 저소득 가정과 복지사각지대 가정 등 180여 세대에 전달됐다.

행사를 마친 홍옥순 부녀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을 위해정성껏 김치를 담궜다. 맛있게 드시고 올 겨울을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오학주 거제면장은 “추운날씨에도 매년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시는

거제면 지역단체 여러분들게 감사드리며, 나눔을 실천하는 마음으로 마련한 김장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나기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