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거제시 남부내륙철도 홍보 영상 제작
거제시 남부내륙철도 홍보 영상 제작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0.01.03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부내륙철도 조기 착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개최 예정

거제시는 남부내륙철도 조기 착공 홍보를 위한 샌드 아트 영상을 제작했다고 2일 밝혔다.

러닝 타임 5분 36초로 제작된 본 영상은, “활기찬 거제, 찬란한 거제, 풍요로운 거제”라는 주제로 거제시의 새로운 변화와 희망의 메시지를 샌드아트 형식으로 제작했으며, 해당 영상은 거제시 공식 SNS 채널 등 다양한 홍보 매체를 통해 상영될 예정이다.

지난 31일 장승포동 수변 공원 일원에서 개최한「2019 거제 장승포항 송년불꽃축제」를 통해 거제시민 및 관광객 40,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남부내륙철도 조기 착공을 기원하는 플래시몹 공연, 샌드아트 영상 상영, KTX 야간 경관 시설물 설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연출하였으며, 앞으로도 거제시의 주요 축제와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나갈 계획이다.

지난 50여 년 간 거제시민의 숙원사업이었던 김천-거제 간 남부내륙철도 사업의 기본계획용역비 150억 원이 국회를 통과하는 등 조기착공이 현실화 되고 있는 가운데, 2시간대로 가까워지는 수도권과의 접근성 향상으로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더불어 거제시가 명실상부한 해양관광도시로의 새로운 도약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이번 홍보 영상이 시민들에게 남부내륙철도사업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역할을 할 것”이라며 "앞으로 남부내륙철도사업이 조기에 착공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