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2:06 (금)
서일준 예비후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우려
서일준 예비후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우려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0.02.04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방수칙 직접 촬영 후 ‘유튜브’와 SNS 등에 게재

서일준 자유한국당 거제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4일 중국 우한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급속 확산 및 사망자 350여명 발생 등에 대해 심각한 우려를 나타냈다.

특히 이날 서일준 예비후보는 국내에서도 확진자가 늘어남에 따라 거제시민들의 건강을 위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수칙’을 직접 촬영, 유튜브 '서일준TV( https://youtu.be/jpXIFf_ijlc )'를 비롯해 자신이 운영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했다.

서일준 예비후보는 “호흡기를 통해 전파되는 코로나바이러스는 사전예방이 최우선이며 특히 어린이와 노약자들은 더욱 주의해야 한다”면서 “코로나바이러스 주요증상은 발열, 폐렴, 기침 및 인후통을 동반하기 때문에 이러한 증상이 발생하면 반드시 선별진료소 및 의료기관을 방문하거나 관할보건소 또는 질병관리본부 콜센터(1399)와 상담하고 사후조치를 진행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일상생활에서 코로나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한 방법으로 서 예비후보는 “호흡기 증상이 있는 사람과의 접촉 피하기, 외출 전후 흐르는 물에 30초 이상 손씻기, 옷소매로 가리고 기침하기, 외출 및 의료기관 방문시 마스크 착용하기 등을 강조”하며 “예방수칙을 생활화하여 거제시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 이루시기를 바란다”고 응원했다.

한편 서일준 예비후보는 거제시민과의 소통을 위해 ▲밴드 ‘거제가 좋아! 서일준 좋아!’ ▲유튜브 ‘서일준TV’를 비롯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