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2:06 (금)
거제축산농협 임직원, 대구 ․ 경북지역 축협 동인들을 위해 마스크 1만장 전달
거제축산농협 임직원, 대구 ․ 경북지역 축협 동인들을 위해 마스크 1만장 전달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0.03.25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축산농협(조합장 박종우) 임직원 일동은 전국적으로 마스크 수급이 어려운 가운데 코로나 19에 확진자가 가장 많은 대구․ 경북지역 축협 동인들을 위해 자발적으로 성금을 모아 지난 23일 마스크 1만장을 전달하였다.

거제축산농협은 2월달부터 KF94 보건용 마스크를 거제시에 1만개, 거제시 관내 취약계층 에 5천개와 손세정제 5백개를 기부하였고 거제시민을 위해 불철주야 전국을 뛰며 마스크 수급에 최선을 다해 거제시민 절반이 사용할 수 있는 13만개의 마스크를 공수하여 원가로 제공한 바있다.

대구 ․ 경북지역 한 축협조합장은 “전국적으로 코로나19사태가 심각하고 특히나 대구 ․ 경북지역은 더욱이 힘들다. 마스크 품귀현상으로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상황을 겪고 있는 가운데 거제축산농협 임직원의 도움은 대구 ․ 경북 지역 축협 동인들에게 큰 보탬과 귀감이 될 것”이라며 고마움을 표시하였다.

박종우조합장은 “코로나19사태의 조기 종식을 기원하고 어려움을 겪는 대구 ․ 경북 지역 동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거제축산농협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성금을 모아 기부를 하게 되었다.” 며 “각계각층에서 코로나19 극복 염원과 도움의 정성이 있어 빠른 시일 내에 극복할 수 있다고 믿고 있다. 조금만 더 힘을 내어 우리 국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은다면 반드시 이겨낼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거제축산농협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물품지원등 온정의 손길은 물론 코로나19사태의 방역체계를 자발적으로 구축하여 거제축산농협이 운영하고 있는 상동소재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와 옥포지점 하나로마트 뿐만아니라 거제관내에 소재하고 있는 10개 농협 하나로마트, 축산물프라자등 계통 농협, 병원, 아파트, 기업체, 가축사육시설등의 방역도 무상으로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