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30 (목)
대중앞에서 당당히 성교했어요
대중앞에서 당당히 성교했어요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4.08.25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마라톤 선수가 되어 경기를 하거나 마라톤 선수를 만나는 꿈을 꿨어요,
A)긴 시간과 많은 고민을 안고 사업을 경영하게 되고 이념투쟁으로 인하여 많은 고초를 겪게 됩니다.

Q)마루 밑에서 해골을 파내는 꿈을 꿨습니다.
A)특허권, 졸업장, 학위증, 상장 등을 얻게 되어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됩니다. 때로는 이것이 차용증서가 될 수도 있습니다.

Q)많은 누에를 사육하는 꿈을 꿨어요.
A)큰 이익을 얻게 되면 사업이 번성하여 큰 자본이 생기고, 누에가 고치를 만드는 것을 보면 결혼이 성사되고 결사, 조직, 건설 등의 일이 성립됩니다.

Q)많은 무덤이 있는데 그 중에서 자기 조상의 무덤을 찾지 못하는 꿈을 꿨어요.
A)어려운 시련이 닥치고 그때 자기를 도와 줄 고위층의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더욱 큰 시련을 겪게 됩니다.

Q)많은 방청객 속에서 재판을 받는 꿈을 꿨어요.
A)경쟁자가 많은 가운데서 선택 할 일, 설법, 설교를 들을 일, 작품에 평가받을 일 등이 생깁니다.

Q)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는 장소에서 시를 읊조리는 꿈을 꿨어요.
A)그 시의 내용에 따라서 암시하는 어떤 일을 공개하게 되거나 자신의 사상을 피력할 일이 생깁니다.

Q)많은 사람들이 모여있는 공연장에서 청중과 함께 웃는 꿈을 꿨어요.
A)남과 시비를 하게 되거나 남을 혹평할 일이 있게 되어 작은 다툼이 있게 됩니다.

Q)많은 사람이 지켜보는 가운데 부끄럼없이 이성과 성교하는 꿈을 꿨습니다.
A)여러 사람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일을 계획하게 되고 성취하게 되어 명성을 얻게 됩니다.

Q)말에 안장이 없는 꿈을 꿨어요.
A)그 말의 소유가 정확치 않다라는 것을 의미 합니다. 이와 같이 꿈에서 말에 안장이 없는 것은 그 말의 소유가 내가 될 수 있다는 의미에서 사업이 시작될 기틀을 얻거나, 때로는 여행 할 일이 생기기도 한다는 것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