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01 (금)
연초면 한내리 폐기물처리 시설에 대한 거제시의 민원해결 방안?
연초면 한내리 폐기물처리 시설에 대한 거제시의 민원해결 방안?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0.06.12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정에 관한 질문]...박형국 의원
박형국의원

첫 번째 질문입니다.

거제시에 따르면 연초면 한내리 833번지 일원 9,967㎡ 부지에 사업장 폐기물 처리(소각) 시설을 설치하는 사업계획서가 제출되었습니다. 거제시는 시민이 건강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해야 할 책임과 의무가 있으므로, 이 사업과 관련된 민원 해결방안과 문제점 해결을 위한 거제시의 대책이 무엇인지 답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 질문입니다.

1. 학생 승마체험은 농림축산식품부의 말산업육성지원사업 중 하나로 초․중․고등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추진하는 사업입니다. 승마체험은 「말산업 육성법」에 따른 승마시설 또는 「체육시설의 설치․이용에 관한 법률」에 따른 승마장으로 신고된 시설에서만 가능한데, 거제시에 신고되지 않은 승마시설 또는 승마장 현황을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2. 신고되지 않은 승마시설 또는 승마장에 거제시 예산이 지급된 사례가 있는지 답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 번째 질문입니다.

1. 거제시의 교통약자 이용 편의 증진을 위한 체계적 관리와 실효적 운영에 대한 대책에 대하여 답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거제시 특별교통수단 운영 현황과 위탁 보조금에 대한 현황을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3. 특별교통수단 이용 대상 확대에 따른 수요 증가로 배차 대기시간 증가가 예상됩니다. 효율적인 배차를 위한 바우처 택시 제도 도입에 따른 문제점과 거제시의 대책에 대하여 답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