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30 (목)
거제더샵블루시티주택조합 포스코건설과 아파트 신축 계약 체결
거제더샵블루시티주택조합 포스코건설과 아파트 신축 계약 체결
  • 백승태 기자
  • 승인 2014.08.26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 더샵 블루시티 지역주택조합(이준대 조합장)은 지난 8월 25일 인천송도 (주)포스코건설본사에서 거행한 상동동 산66번지일원(연면적4만6천여평/30평,34평)에 총 988세대의 공동주택에 관한 신축공사 사업약정 및 공사도급계약 체결을 완료했다.

지난해 말경 조합원모집당시부터 세간의 주목을 받으면서 100%의 조합원을 모집 후 설립인가를 받았고 이번 달 14일 거제시로부터 주택건설 사업승인 필증을 교부받은 후 최종적으로 (주)포스코건설(2014년 대한민국 건설사별 시공능력평가도급순위 3위에 시공능력 9조22억원)과의 계약이 체결되었다.

사업부지 또한 100% 매입하여 조합으로 이전등기가 완료한 상태이며 (주)포스코건설사로부터 사업에 관한 전폭적인 지원과 책임시공을 약속받았으며 이번계약으로서 본격적인 사업 착수 및 공사가 시작된다.

거제 더샵 블루시티 지역주택조합은 고현 및 옥포를 잇는 교통의 중심지에 25층 초고층 랜드마크를 계획하며 총 10개동의 대단지 복합 주거지역으로 뛰어난 자연경관과 전망으로 자연과 함께 어우르는 웰빙아파트를 제시하며 거제 최고, 최다의 복합 커뮤니티공간과 녹지공간, 공원 및 주차공간을 자랑하며 특히, 지하 세대별 창고 무상공급 및 최신형 평면(세대별 유니트)으로 이미 조합원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아파트 주위로 계룡산 등반로를 끼고 있어 입주민들의 건강관리 및 여가생활마저도 고려하였으며 공업도시 거제시에 새로운 페러다임으로 최첨단화된 메카니즘으로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10월 말경부터 일반분양을 준비 중이며 현재 모델하우스 오픈을 준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