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30 (목)
대우조선해양 자원봉사단, 옥포청소년문화의집 「빔프로젝트」후원
대우조선해양 자원봉사단, 옥포청소년문화의집 「빔프로젝트」후원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0.10.2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조선해양(주) 자원봉사단(단장 이종인)이 최근 옥포청소년문화의집에 시설 운영에 필요한 빔 프로젝트를 후원했다.

옥포청소년문화의집은 코로나 19 상황에 맞춰 비대면 프로그램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지만 적절한 장비를 갖추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었고 이러한 상황을 전해 받은 대우조선해양 봉사단에서는 어려운 상황이지만 청소년들의 바른 성장을 위하여 좋은 일이라며 빔 프로젝트를 지원했다.

이번에 후원받은 빔 프로젝트는 사회적 약자를 지원하고 있는 옥포 한울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의 메이커교육 및 4차 사업 교육에 활용되게 되며, 장비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던 18개 청소년 동아리들이 비대면 프로그램 운영을 좀 더 활발하게 운영 할 수 있게 됐다.

지역의 어려운 지역민과 청소년들에게 항상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해온 대우봉사단에서는 청소년 프로그램의 지원, 어려운 가정 청소년의 체험 활동 지원, 장학금 전달 등 지속적으로 청소년들의 봉사와 활동에 지원을 해왔다.

이종인 단장은 “청소년들이 웃는 모습을 보면 참 행복해진다. 작은 힘일지 모르지만 봉사단에서 청소년들의 바른 성장을 위하여 지원하고 응원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말했다.(옥포청소년문화의집 황남해 055-639-823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