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30 (목)
거제 K-POP 콘서트 참가자 모집
거제 K-POP 콘서트 참가자 모집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0.11.04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4일까지 9세~24세 청소년 누구나 신청 가능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청소년수련관에서는 청소년들의 꿈과 끼가 펼쳐지는 무대인 2020년 제1회 GEOJE K-POP CONCERT G.K.C 지케콘 공연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의 다양한 재능과 끼를 K-POP 댄스를 통해 발산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우수한 청소년 발굴을 통해 예술 분야 청소년 육성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참가대상은 9세부터 24세 이하 청소년 4인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 신청 가능하며, 접수는 오는 14일(토)까지다.

신청 방법은 거제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gjyc.kr) 공지사항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영상(예선심사용)과 함께 이메일(geojecencert@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예선심사는 제출한 영상(예산심사용)중 본선 진출 팀 10팀을 선정하고, 참가팀에게는 소정의 공연 초청료와 베스트 퍼포먼스팀을 선별하여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예선심사 발표는 11월 18일(수) 수련관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청소년수련관 GEOJE K-POP CONCERT는 지역사회 문화예술 관련 우수 청소년 발굴과 비대면(유튜브 라이브 생중계)방식으로 진행하고,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청소년 및 시민이 함께 소통하며 스트레스 해소의 장을 마련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제공에 중점을 두고 추진될 예정이다.

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안팎으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우리 지역사회의 미래인 청소년들의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비대면·온라인 형태로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청소년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진행한다” 말했다. 문의전화 055-639-8164(거제시청소년수련관 G.K.C 행사 담당 추헌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