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2-26 14:53 (금)
변광용 거제시장, 거제경찰서 방문 현안사항 협의
변광용 거제시장, 거제경찰서 방문 현안사항 협의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1.01.15 10:0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새해를 맞아 13일 거제경찰서 격무부서를 방문하고 거황철환 거제경찰서장과 지역의 현안사항에 대해 협의했다.

변 시장은 격무부서인 수사과 내 수사지원팀과 경제범죄수사팀을 방문하여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시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부분에 대해 치하 하고 앞으로도 지역의 치안에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황 서장은 “지난 해 거제시에서 예산을 증액하여 시설개선사업을 선도적으로 추진함에 따라 교통 사망사고를 줄이는 등 가시적인 성과가 나타났다”며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도 협의를 통해 지역의 교통안전 등에 다 같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변 시장은 거제경찰서에서 추진하고 있는 거제경찰서 신축사업과 관련하여 “현 거제경찰서 건물의 공간이 협소하고 시설 노후화로 인한 불편에 공감한다”며 “거제경찰서를 행정타운으로 이전 신축하는 방안을 적극 검토해 달라”고 요청했다.

이 자리에서 변광용 거제시장과 황철환 거제경찰서장은 행정타운으로의 이전신축에 대해 지속적인 논의를 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선소 2021-01-16 12:13:02
어 이 똥, 이 시국에 뭐 하는 짓거리 똥인지 된장인지 찍어 먹어봐야 그 맛을 알겠나? 소 뒷다리 잡는거 ,버스 지나고 손 흔들기, 앵무새 흉내 이런게 주특기구만. 시민을 위한 행정이라면 당연 이전하는게 맞지 뭐때문에 망설이는지 그 의도가 궁금하다. 시장 빽이 그리 쎄나 자화자찬 자랑하던 난대수목원도 허망하게 해놓고 이제는 사탕발림 돈으로 시민을 우롱하려고 그리 쎈빽 도 아니구만 . 남의 다리 긄지 말고 똑바로 진행해라. 이십만 시민들이 두 눈 부릅뜨고 지켜보고 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