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30 (목)
시민과 함께하는「제16회 거제섬꽃축제」아이디어 공모
시민과 함께하는「제16회 거제섬꽃축제」아이디어 공모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1.01.2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 섬 꽃 축제가 열리는 거제농업기술센터 전경

거제시는 올해 개최 예정인 ‘제16회 거제섬꽃축제'가 시민참여형 선진관광 문화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오는 2월 28일까지 시민들을 대상으로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경상남도 대표축제로 자리잡은 거제섬꽃축제는 올해 10월 하순에 개최되며 ‘제16회 거제섬꽃축제’에 시민들이 직접 만들고 참여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공모하여 특색있는 문화관광축제로 거듭나고자 한다.

제안분야는 ▲거제섬꽃축제 야간개장에 따른 축제방향 및 아이템 제안 ▲문화공연 및 경연대회 ▲전시 및 농특산물 판매운영 ▲시민과 관광객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 ▲킬러(대표)콘텐츠 등이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창의성, 실현가능성, 대중성, 활용범위 등의 심사 기준으로 검토하여 제안자와 협의를 통해 선정 프로그램을 결정할 예정이며, 채택된 아이디어는 1년간 직접 가꾼 국화분재작품과 섬꽃축제 초대권과 같은 소정의 사례를 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거제시청 홈페이지 또는 거제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농업관광과 관광농업팀(055-639-6443)으로 직접 방문접수도 가능하다.

축제 관계자(농업기술센터소장 이권우)는 올해 처음으로 주말 야간 개장을 고려하고 있어 야간에 참고 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많이 공모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