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국민의힘 거제시당원협의회 렛츠고봉사단, '눈에 띄네'
국민의힘 거제시당원협의회 렛츠고봉사단, '눈에 띄네'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1.03.22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조선해양 불공정 매각반대 서명운동 등 다양한 활동 눈길

지난해 11월말 본격 출범한 국민의힘 ‘희망거제 렛츠고 봉사단(단장 양재준)'의 크고 작은 봉사활동이 시민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봉사단은 지난 2월 22일부터 3월 7일까지 진행된 서명운동에 회원들이 2명씩 조를 편성, 거제시 최대 이슈로 급부상한 대우조선해양 불공정 매각반대 서명운동에도 자발적으로 동참, 대시민 홍보에 나선것을 비롯해 지난 2월 23일에는 상문동 자율방범대와 연계하여 사회안전캠페인의 일환으로 ‘야간 순찰활동’을 진행하기도 했다.

또 지난 3월 20일에는 국민의힘 경남청년위원장협의회에서 주관한 ‘청년과 동행, 사랑의 마스크 기증식’에 김선민 거제시당협 청년위원장이 참석하기도 했다.

양재준 단장은 “나보다 시민들을 먼저 생각하고 코로나19라는 어려움 속에서도 묵묵히 봉사활동에 참여해 준 회원들이 정말 고맙다”며 “렛츠고가 출범 당시 약속했던 활동들을 묵묵히 실천하여 거제시민들께 희망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선민 청년위원장은 “당장 회원들에게 이익 될 것이 없는 일이 참여한다는 것이 어찌보면 참 어려운 일인데도 군소리 없이 묵묵히 활동에 동참하는 회원들을 보면서 항상 나 자신을 채찍질하게 된다”면서 “봉사활동을 통해 함께 나누고, 섬기고, 베푸는 기쁨이 다른 어떤 일보다 보람있다는 사실을 매번 느끼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렛츠고는 ▲지역사회에 봉사하며 지역민과 유대강화 ▲생활안전 캠페인을 통한 안전한 거제 구축 ▲사회문제 참여를 통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지역내 단체와 연계 봉사활동 등을 꾸준히 실천하며 거제시민들 곁에 있는 봉사단체로 거듭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