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30 (목)
망원경으로 눈부신 거리를 봤어요.
망원경으로 눈부신 거리를 봤어요.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4.09.0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말에 짐을 싣거나 마차를 매는 꿈을 꿨습니다.
A)고생과 고난을 의미하는 것으로 집 안 식구의 누군가가 짐을 싣고 있는 말과 같이 고달픈 운세에 놓이게 되거나 이사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Q)말에게 물리어 고통을 당하는 꿈을 꿨어요.
A)주위 사람들의 지지를 얻어 세력을 잡거나 관계(官界)에서 입신양명하여 신분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Q)말을 타고 산을 오르는 꿈을 꿨습니다.
A)입신양명과 함께 신분 상승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국민이나 사회단체의 추대를 받아 권력을 얻게 되거나 이로 인하여 진급하게 되는 것을 상징합니다.

Q)말을 타고 장가를 가는 꿈을 꿨어요,
A)길몽입니다. 실업자인 경우 직업을 얻거나 진급하게 되고 동시에 금전적으로 신분이 상승되며, 국회의원은 당선하게 되고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여 여유로운 삶이 기대됩니다.

Q)말을 타고 지나가는데 여러 사람이 우러러보거나 절 받은 꿈을 꿨어요.
A)그 만큼의 권세와 지위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꿈은 집단의 우두머리가 되어 많은 사람을 다스리게 되고 권세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Q)말이 수레를 끌고 길을 가다 수렁이나 탁한 물에 빠지는 꿈을 꿨습니다.
A)갑작스러운 고난과 깊은 좌절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예를 들어 이 꿈은 사업이 일시적으로 몰락하고 심한 고통을 받을 암시를 의미합니다.

Q)맑고 푸른 하늘을 보거나 투명한 물체를 발견하는 꿈을 꿨어요.
A)오랫동안 원했던 소원이 이루어 지게 되고 근심, 걱정이 해소되어 편안한 삶이 전개됩니다.

Q)맑은 물속에서 많은 물고기가 노는 것을 보면서 한가로운 생활을 하는 꿈을 꿨습니다.
A)계획하고 추진 중이던 사업 성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많은 재물을 얻게됩니다.

Q)맑은 물에 빨래를 해서 깨끗하게 옷을 빠는 꿈을 꿨습니다.
A)사업이나 취직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물이 흐리고 이끼가 끼어 있어서 더러움이 심하면 사업이 어려운 지경에 이르게 되고 소원이 잘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Q)망원경으로 본 거리가 햇빛에 빛나는 것을 보는 꿈을 꿨어요.
A)좀 더 시일이 경과한 다음에 호운(好運)이 찾아옴을 예시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