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09 (목)
윤호진 원장, 국민의힘 거제시장 후보 공천대열 가세
윤호진 원장, 국민의힘 거제시장 후보 공천대열 가세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1.06.24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9일 오전11ㅣ 거제시청 브리핑룸에서 거제비전에대한 밝힐 에정

윤호진(56·국민의힘) 거제미래개발전략연구원장이 내년에 치러지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와 관련 국민의힘 거제시장 후보 공천경쟁에 나선다고 선언했다.

지난 5월말까지 서일준 국회의원 보좌진을 역임한 윤 원장은 지역언론에 보낸 보도자료를 통해 “그동안 지역정치계에서 익혀 온 경험을 토대로 거제에 혁신과 변화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는 “‘함께 혁신 함께 거제’ ‘거제시민이 먼저다’ ‘거제 시민속으로’ ‘시민과 함께’ 등 다양한 슬로건으로 혁신과 변화를 이끌면서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거제를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또 사과나무궤짝 위에서 거제의 희망을 노래하는 공간혁신가이자 갈등중재전문가이고, 각종 선거에서도 기획과 회계를 책임진 기획·전략통이자 정책전문가라고 주장했다.

거제시 동부면 삼거림 출신인 윤 원장은  동부초·중학교와 마산고를 거쳐 성균관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했으며 제20대 총선 진성진 예비후보 선거캠프 사무장 겸 회계책임자,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서일준 거제시장 후보 회계책임자, 제21대 총선 서일준 후보 회계책임자 및 보좌진을 거쳤다. 

내년 거제시장선거 출마를 공식화한 윤호진 원장은 “오는 29일 시장 선거에 출마와 관련 거제의 희망과 비전에 대해 비대면으로 소신을 밝힐 별도의 기회를 가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