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22 (수)
김한표 전 국회의원, 거제시장 출마 선언
김한표 전 국회의원, 거제시장 출마 선언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1.09.06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거제시청 소통광장에서 기자회견 갖고 "지금과 다른 거제 만들겠다"

김한표 전 국회의원이 6일 내년 6월에 있을 지방선거에서 거제시장에 출마하겠다고 선언했다. 

김 전의원은 이날 오후 2시 거제시 소통광장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 헌신, 솜씨, 능력, 경험, 유무상생의 정신으로 지금과 다른 거제를 꼭 만들어 내겠다”고 밝혔다. 

김 전의원은  “대우조선해양은 국회의원 재직 당시 수많은 난관을 뚫고 공적자금 지원을 끌어내 회생시킨 이후 탄탄한 성장세로 돌아선 대표적 향토기업”이라며 “문재인 정부는 느닷없이 현대중공업에 매각한다는 일방적 발표와 함께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대우조선 대외경쟁력만 흠집 내고 애꿎은 거제시민의 한숨과 등골만 빼고 있다”면서 “제가 만약 거제시장이 된다면 불공정 특혜매각 반대운동의 맨 앞줄에 서서 가열찬 투쟁의 선봉장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또한 “현재 난맥상을 풀어가는 동시에 거제의 새로운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정치행정 모두에 걸쳐 풍부한 경험과 능력이 있는 사람이 반드시 필요하다”면서 “저 김한표는 잘 정리된 이론과 좋은 실무경험으로 준비돼 있다”고 했다.

이어 “대형 국책사업과 자체 인프라 구축사업이 반드시 필요한데 국회와 정부 협조 없이는 사실상 불가능하다”며 “저 김한표의 정치행정 실무경험은 바로 지금 우리 거제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라고 자신했다.

그러면서 “세계인이 오고 싶어 하는 꿈꾸는 섬, 매력 넘치는 아일랜드 거제를 위해 반드시 시정혁신을 이루고 모든 공직자가 신명 바쳐 시민에게 봉사할 수 있는 업무환경을 만들어 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